초등학교 6년, 좋은 공부 습관을 만들기 위한 매우 중요한시기입니다. 초등학교에서 학습 습관을 만드는 것은 집을 짓는 것과 비슷합니다. 처음부터 배경 화면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벽지를 만들려면 기초와 벽이 필요합니다.
좋은 습관을 만들기 위한 명령이 있습니다. 올바른 순서 습관은 학년이 올라감에 따라 더 복잡하게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처음 10분간은 어려웠던 6년간의 연구를 돌이켜 보면 놀라운 변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몸과 시간에 학습 습관을 만드는 1학년
거친 모래, 고운 모래, 페인트, 물, 큰 돌, 작은 돌을 생각해보십시오. 이 모든 큰 드럼통에 포장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단계는 균등하게 추가하는 데 큰 돌 다음 작은 돌 거친 모래, 고운 모래, 물 및 페인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한 학년 공부 습관은 큰 돌의 추가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학습 습관의 큰 돌과 같은 습관은 45분 동안 앉아 공부하는 것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언제라도 숙제를 하고 교재를 풀고 45일 일기를 학생들에게 알려줍니다.
강력한 기초 지식을 학습 습관을 만드는 2학년
2학년에서 학생들은 학습 시간을 45분에서 60분으로 늘립니다. 이 시점에서 "읽기, 쓰기, 덧셈, 뺄셈」을 제대로 이해하고"기억하기 "늘 맛볼 필요가 있습니다. 약 100가지가 아니라 정확히 50일을 아는 것은 장래 공부하는 매우 중요한 기초입니다. 이때 대충 아는 것은 습관이 되고, 안정 공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유발 좋은 성적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뇌의 집중력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아동 study, 구구단, 단어, 속담 등을 동시에 사용하여 시간을 할애할 효과를 높입니다.
자주적인 학습 습관을 만드는 3학년
3학년에서 그녀는 친구와 자신을 비교하기 시작합니다. 외부적으로는 아이는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갖는 것도 요구되고, 그 결과 주변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현재 긍정적 인자기 이미지를 만들고 자신감을 갖게 하기 위해서, 보호자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부정적인 평가가 아니라 장려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자신의 장점을 찾을 것을 권유합니다. 자신이 자신 있는 과목에 자신감을 가지기 위해서는 간단한 목표를 공부하면서 달성 목표를 단계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학습 시간을 1일 1시간 30분으로 늘리고 학습 계획의 60%를 아이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4학년은 몰입을 통해 무의식의 학습 습관을 만듭니다
4 학년은 담금 시간입니다. 몰입을 통해 몰입형 학습 습관을 만들면 아이는 평생 학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긴 안목으로 보면 성장하고 공부 나 일에 성공하는 것은 즐기는 사람입니다. 편안한 몰입은 관찰, 느낌, 열람, 읽기, 만들기 연습이 필요합니다. 4 학년 학생들은 1일 2시간 공부하는 연습을 합니다.
5학년은 테스트를 통해 학습 습관을 만듭니다
열심히 공부하려면 다른 사람보다 참을성 열성적이며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테스트는 이것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도구입니다. 5 학년은 적당한 긴장과 도전을 연습하는 시간입니다. 테스트를 사용하여 긴장 과제 및 결과의 수락이 발생했을 때 적절한 학습 습관을 만듭니다.
6 학년은 지식과 생각을 전하는 습관을 몸에 익힙니다
"조직화 된 지식은 예술처럼 아름답습니다. "6 학년까지, 나는 많은 것을 배우고 중학교에서 배우는 방법도 달라집니다. 초등학교에서 배운 것을 자신의 지식으로 정리하고 전달하는 경험이 있다면, 아이는 자기만족과 자부심을 경험하고 손쉽게 중학교의 학습을 받아들입니다. 아이에게 가장 잘 알고 있는지에 대한 자원을 만들어달라고 가족 앞에서 30 분간 주고 질문과 토론을 체험하게 한다. 지식 축적하는 데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사회의 리더를 위한 소통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공유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