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등학교에서 과학에 다니지 않았거나 물리를 졸업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학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대학을 공부하는 것이 어려운 사람이나 회사가 요구하는 것을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에 관한 기사를 읽고 있습니다. 알고 있는 상황에 대해 조언을 할 때마다 블로그를 쓰고 싶습니다.
파악해야 하는 것은 (1) 준비물 (목표), (2) 수학을 시작할 수 있는 위치 및 (3) 필요한 지원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무엇을 준비하고 무엇을 목표로 하는가? : 대학생의 경우, 산업 수학 또는 통계를 공부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종 게임 프로그래밍과 통계에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면 특정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전에 공부해야 할 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대학의 클래스의 경우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교과서와 함께 코스 계획을 찾고, 어떤 지식을 선행할 필요가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당신의 회사 일을 위해서라면, 당신의 회사의 선배 또는 상사에서 당신의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정보를 검색한 후 필요한 사전 지식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것은 지금까지의 수학을 아는 사람만 묻습니다.
(2) 수학의 모든 과정에서 시작할 수 있는 방법, 즉, 당신이 얼마나 많은 사전 지식을 가졌는지 : 당신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를 알고 있다면 다음 시작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1학년부터 시작합니다. 그 이유는 고등학교의 첫해에 중학교 수학을 완전히 정리하고 심화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상담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면 이 길 수도 있습니다.
(3) 필요한 지원 유형 : 이러한 상황에서는 종종 독학 또는 교사를 하기로 결정합니다. 수학 학습 방법, 계획 방법, 필요한 사전 지식을 알고 있는 경우는 독학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학을 제대로 학습하지 않고 수학 학습 방법을 모르는 경우 도움을 받을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수학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거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것으로 보이는 연구를 위해 교과서를 구매 (SAT 또는 SAT 준비는 목표로 하지 않기 때문에 문제 풀 준비는 필요 없습니다) 및 (1)의 "필요한 사전 지식"부문의 첫 번째 부분 (금액은 1개의 장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연구의 장). 그 후, 표본 문제 (그 장 팁과 자세한 설명이 바로 아래에 있는 장)만을 수집하고 자신의 8~8%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있다면, 자습 충분합니다. (이 장의 내용을 알고 싶은 경우는 같은 방법으로 다른 장을 시도 할 수 있지만 매우 낮습니다) 교사와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결정한 경우, 그것은 단지 도움만으로 스스로 공부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은 분명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성인의 경우 좋은 학생과 나쁜 학생의 중요한 차이점 중 하나는 긍정적임을 인식해야 합니다. 많은 학생은 학교와 교사가 돌봐 생각으로 수업을 받지만 "딸"이라는 상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나에게 기대며 모두 친절하게 설명하면, 그 사람은 "글쎄, 난 그것을 잘 설명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어쨌든 기초 연구를 생각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에게, 50% 중 1~2 개를 획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수학 교과서를 읽고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기초를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첫째로, "학습"방법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교과서를 읽고 내용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습을 잘하는 많은 학생이 고등학교에서 이 방법과 기술을 배웁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나머지를 가르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모르고 졸업, 당신은 새로운 것을 공부하는 데 어려움을 것입니다. 특히 수학과 언어로 수학을 사용하는 분야 등 매우 추상적인 분야에서는 이러한 영향은 더욱 커집니다.
개인 과외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습 / 교육 기술, 학습 내용 (1) 진행률 (2) 확인 이전 확인에 필요한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4가지 문제에 대해 사전에 말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처음 두 모든 고등학교 수학 교사가 가능하다는 것은 아니라는 것과 그들이 무엇을 기대하고 수업을 시작해야 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