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검인정 교과서

관리자 2019.03.02 21:21 조회 수 : 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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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교과서 논쟁, 무엇이 문제인가?] 잘못된 필터링 시스템
단축키와 비밀에 일관된 수정과 보완 과정
"테스트를 통과하기 전에 내용이 공개된 경우, 그것은 취소 이유입니다." 한국 역사 고등학교 교과서의 수정 / 보완 점검을 1일 교육부에 제출한 교사는 "이유는 없습니다."당신 교육부의 투표에 의한 해석을 얻어야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지방의 개정 및 보충에 관한 권고 절차가 실제로 다시 시험이기 때문입니다. 전례 없는 '교과서 다시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8 월 30일 최종 승인 발표 이후 정부는 펜을 직접 올리고 고등학교 한국의 역사 교과서의 표절 오류나 왜곡 의혹을 지적했다.

나쁜 교과서를 제외 못 한 책임은 충분히 테스트 되지 않은 시스템과 교육 당국에 있다고 지적되고 있지만 "일시적 기억상실"무기에서 심사 과정을 이미 완료한 출판사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미 문제가 되는 파산 테스트에 이어, 수정과 보충 과정도 단축 및 비밀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1) 시험의 한국어판을 3년간 담당한 후 자신감을 잃었다. "가난한 부족 "시인

현재의 교과서 시스템에서 테스트 된 것은 한국의 역사뿐만은 아닙니다. 국민적 정체성과 이데올로기적 편향을 둘러싼 논쟁은 정부의 검증 및 관리를 요구하는 한국어, 사회, 역사 및 도덕 과목의 중학교와 고등학교 (일반) 과정의 시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1 년 말 현재,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과서 600권의 교과서 비율은 62, 중앙 정부는 6%, 인지도는 84%였다.

왜 독성 시험 문제는 한국의 역사 교과서에만 있나요? 지난달 한국 교과서 연구 재단이 주최하는 역사 교과서의 개발과 인증 시스템을 개선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세미나 계획과 협력부장 정 미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한국어판으로는 불충분했다. "테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우리는 대표팀의 전문성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관리 작업만 지원합니다. 따라서 한국 교육 과정 평가 연구소에 의견을 반환해야 하며 대표팀은 연구자의 활용 방법에 집중해야 합니다. "상기. 그는 비행을 검증하는 과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인정했다.

전문성을 저장하는 목적은 국가 검사 기관을 한국 정부에 맡기는 것이었지만, 3년간의 검사 결과는 역효과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중심에 있는 것은 한국 정부가 확고한 지배력이 없는 권력과 정부의 하수도 역할을 해왔다는 비판입니다. 2011 년에 집필 기준을 작성하고 '민주주의'를 '자유 민주주의'로 바꾸는 과정에서 역사학을 커리큘럼에 반발시킨 연세대 리 인제 교수는 "고려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역사 교육의 정치에 기름을 부어 역사 교육을 흘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고 비판했다.

춘천 대학 금 마사회 토 교수는 "정부가 시험을 담당하고 이후 시험의 원리는 사라져 버렸다. 역사상 나는 국가의 테스트를 전혀 신뢰하지 않고, 교과서 관련 업무에 들어갔다. 않는다. 라는 소리가 있습니다. "한국 정부의 위상과 신뢰성이 저하함에 따라 테스트 과정에 참여하는 사람을 찾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교과서의 테스트는 표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성은 한국의 역사 이외의 교과서 테스트를 담당하는 한국 교육 과정 · 평가 연구소보다 훨씬 낮은 것도 지적되고 있습니다. 커리큘럼, 테스트 및 교과서에 오랫동안 종사해 온 전문가는 "시험 합격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콘텐츠 오류의 무게입니다." "교사의 교과서에는 수백의 역사적 오류와 편견이 있었습니다. 내가 그랬다면 그것을 전달할 수 없었다. "고 말했다.

(2) 20일에서 9종류를 판단하는 6명의 판사…. 역사적 사실의 오류를 포함 도산 테스트

학교의 교과서 논쟁에서 시험 과정의 실패 문제가 반복 지적되었습니다. 비판의 요점은 심사 과정에 드는 인력과 예산이 너무 짧은 일정이 어려웠던 때문에 파산을 제외 시간이 없었던 것입니다.

한국의 고등학교 역사 교과서 9권을 담당하는 판사는 15명이었습니다 (1명은 실패했습니다). 그중 콘텐츠 조사, 평가, 표현의 평가를 담당하는 8명의 심사관과 6명의 의자가 심사되었습니다. 패널 회원의 50%가 교사라는 규칙은 3명의 역사 교수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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