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의 기초를 살펴보자.
예나 지금 수학에 대한 아픔과 고통을 앓고 있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죽으면 필사적이라고 합니까? 옛날에는 머리가 좋은 사람은 별로 일이 없습니다…. 우리는 학생 답답하기 위해 많은 수식을 만들었습니다.
이 많은 수식을보고….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것은 이 기사의 목적이 아닙니다!
학생들은 그들에게 res 해야 하나요? 번호. 우리는 그들 덕분에 편리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의 학생들은 수학 없이 현대 사회에서 생활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시기입니다. 수학은 독특한 학문적 특성과 고급 난이도에 대한 독특한 주제이며, 학생 평가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학생들은 음식에 굶주려 있습니다만, 수학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공부하지 않으면?
왜 학생들은 수학이 어렵다고 느낄 합니까? 기반의 부족은 어려운 말을 자주합니다. 그 근거는 무엇입니까? 수학 교과서의 첫 번째 장? 가산 감산? 세트 단위?
그룹의 부분에 밑줄을 그어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 여러 번 공부했는지 기억하고 있습니까? 학년도에는 수학 도서 컬렉션에서 가장 연구의 흔적이 있습니다. "당신은 수학에 열심히 무언가를해야합니다…."그건 그렇고, 당신은 시험에 대한 모든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까? 이상하게도 나는 컬렉션의 많은 부분을 봐 왔지만, 그것은 다시 잘못된 것입니다. 그 후, 세트를 다시 공부합니다…. 잘못을 반복하고 약속을 잊지 원래 자기로 돌아가기까지 방정식을 반복합니다. 즉, 단순히 이전 단원을 공부하는 것은 기본으로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할 것을 다짐 때마다 당신은 유닛을 시작합니다…. 기억! ?
중학생이 개별지도를 하는 예를 살펴보자. 어떤 학생이 평가가 어려움일까요?
1. 신속하게 조작할 수 있지만,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는 학생.
2. 문제를 잘 이해하고 있지만 늦게 오답이 많은 학생.
대답은 두 번째입니다. 교사 1 잘 설명하고 비슷한 유형이 몇 가지 해결되면 성적이 오릅니다. 한국어 분야에서 좀 더 시간을 보내고도 어느 정도 해결됩니다. 그러나! ! 사례 2에서는 두통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먼저 계산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방정식을 만들기는 어렵습니다. 4 학년 혼합 계산에 들어갈지를 알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요리 방법을 모르겠어요. 나누기가 필요한 식에서 곱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답변을 작성하기 위한 방정식을 설정해야 합니다. 즉,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예를 살펴보자. 4 학년 문제.
다음 기사를 읽기 전에 풀고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이 하나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1. 문제를 이해하고 계산 순서를 이해하는
2. 가산의 계산 방법을 알고
3. 뺄셈의 계산 방법을 알
4. 나눗셈의 계산 방법을 알
5. 곱셈의 계산 방법을 알
하나의 문제를 안고 있는 이러한 다섯 가지를 매우 신속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이들 중 하나가 잘못되면 어떻게 됩니까? 대답은 잘못된 것입니다. 즉, 4학년의 초등학생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에서 3까지의 완벽한 수학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그중 하나가 불충분한 경우는? 최종 답변은 잘못된 것입니다. 다음 해결책을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계산을 공식화하고 수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없습니다!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3초 때 조금 놀았다. 즉, 나눗셈의 원리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 (이미 곱셈을 잘 알고 있으므로) ① 곱셈식은 4,000x5 = 20,000원이기 때문에 사과 1개의 가격을 씁니다. 때때로 눈에 띄는 아이들은 "세계에서 2만 원의 사과는 어디 있느냐?"라고 분열로 돌아갑니다. 최종 답변을 받으면 기쁩니까? 오히려 그렇게 하면 더 커집니다. 내 문제를 확인할 수 없으며, 다행히도 갔다. 답변이 잘못하여 중간 과정의 일부가 맞으면 부분 점수는 없습니다. 난 전혀 문제를 모르겠어요.
다른 사람은 없습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이 같은 문제를 안고 있는 학생들은 어떻게 공부를 계속해야 합니까? 그 4 혼합 문제의 수치를 변경하는 것만으로 연습해야 합니까? 천만에요. 산술 계산의 어떤 부분이 약하고 잘못하는지 분석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계산 과정을 감시해야 합니다. 다음에 같은 문제가 있는 잘못된 답변의 예를 살펴보자.
4 학년이 문제의 추가 부분에서 2400 + 1200 = 3800을 계산하면 어떻게 됩니까? 그리고 다른 문제의 추가 부분에서 오류가 반복 반복되면 어떻게 됩니까? 이 학생은 4학년이지만, 24 + 12과 같은 추가 다시 연습해야 합니다. 추가 기술이 없으므로 4학년 혼합 산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추가는 계속